고통을 퇴치하는 방법에 대한 팁

고통을 퇴치하는 방법에 대한 팁

고통을 퇴치하는 방법에 대한 팁

근육 부상은 대부분의 요통의 근본 원인이다.

어떤 종류의 비틀림이나 스트레인은 허리 근육의 인대를 손상시켜 요통을 유발할 수 있다.

이 가이드는 요통에 대해 많은 조언을 해줄 것이다.

때로는 다루기 힘들 수 있지만, 허리 통증은 보통 영구적인 문제가 아니다.

대부분의 지압사들은 24시간 이상 근무할 수 없을 것이기 때문에, 약속을 기다리는 동안 편안하게 앉거나 누울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한다.

무릎을 구부린 채 납작 엎드린 자세는 허리 부상을 당했을 때 가장 통증이 적은 휴식 자세라는 사실을 많은 사람들이 발견했다.

그것은 당신의 등을 타고 내려오는 힘줄과 근육의 긴장을 완화시켜준다.

당신이 할 수 있는 운동들은 당신이 허리 부상을 입을 가능성을 줄여준다.

예를 들어, 요가는 불필요하게 근육을 긴장시키지 않도록 도와주는 유연성을 촉진한다.

무거운 물건을 많이 들어 올려야 한다면 무거운 물건을 반복적으로 들어올리는 동안 복부와 등 근육을 강화하는 운동이 부상의 예방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요통이 너를 괴롭히니? 일과를 다니면서 척추를 비틀지 않도록 조심해라.

운동에서 집안일에 이르기까지 어떤 맥락에서든 등을 과도하게 돌리면 허리가 더욱 상할 수 있다.

어떤 스포츠에 참가하더라도 척추에 영향을 미치는 만큼 움직임을 인지하고 불편함이나 타이트함을 경험할 경우 즉시 속도를 늦추거나 멈춰야 한다.

하루에 적어도 8잔의 물을 많이 마셔라.

건강한 식단은 요통을 예방하는 것을 포함하여 여러 가지 면에서 여러분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

몸이 더 날씬해지면 등에 무리가 없어지고, 체액에서 발견되는 영양소도 요통의 발생을 막을 수 있다.

들어올리고 싶은 물건의 무게를 항상 평가하여 요통을 예방할 수 있다.

그 상자는 매우 무거울 수 있고, 이것은 너의 등을 다치게 할 수 있다.

상자 크기에 대한 판단이 허리를 다치게 하지 마십시오.

요통은 대개 허리 아래쪽에 나타나며, 그것은 사람들이 의사에게 가는 가장 흔한 이유 중 하나이다.

허리의 통증을 줄이기 위해 매일의 습관을 바꾸는 것은 가능하지만, 주의 깊게 해야 한다.

허리에 통증이 있거나, 앞으로 허리가 아프지 않을까 하는 걱정이 있다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다해야 한다.

요통을 치료할 필요가 있을 때는 기본적인 관리부터 해야 한다.

단순히 2, 3일 쉬면서 쉬는 것만으로도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요통이 완화되기를 기다리는 동안, 나프록센이나 이부프로펜과 같은 항염증 진통제를 사용하여 더 많은 완화를 돕는다.

감기나 열치료도 염증과 통증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요통은 상당히 쇠약해질 수 있다.

그들은 그것을 처리한 사람들을 알고 있거나, 아니면 지금 스스로 그것을 다루고 있다.

이 기사는 팁을 제공했지만, 이제는 너에게 달렸어.

요통을 적절히 치료하여 몸을 잘 관리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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