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뇨병과의 싸움에서 이기는 방법

당뇨병과의 싸움에서 이기는 방법

당뇨병과의 싸움에서 이기는 방법

당뇨병에는 두 가지 흔한 유형이 있는데, 두 가지 모두 똑같이 위험하며, 당뇨병에 걸린 사람에게 많은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올바른 정보를 갖는 것은 당뇨병과의 싸움에서 중요하다.

이 글을 읽음으로써, 당신은 이 병을 앓고 있는 동안 어떻게 하면 좋은 삶을 살 수 있는지에 대한 훌륭한 정보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많은 음식에는 글리시픽 지수가 할당되어 있는데, 이것은 그 음식이 그것을 먹은 후 혈당에 얼마나 영향을 미치는지 알려주는 숫자다.

당뇨병 환자들은 항상 가능한 GI 수치가 가장 낮은 음식을 찾아야 한다.

혈당 수치를 떨어뜨리지 않고 허기를 채우려면 아몬드를 간식으로 드십시오.

당신은 무염 아몬드로부터 많은 섬유질과 단백질을 얻을 것이다.

당신은 소파에 가득찬 그릇을 보관할 수 있어서 텔레비전을 보는 동안 그것들을 쉽게 잡을 수 있다.

아이가 당뇨 진단을 받으면서도 참고 견디면 힘들 것이다.

당신의 아이는 당뇨 치료법이 많이 발전했기 때문에 여전히 정상적인 삶을 살 수 있다.

가장 나이가 많은 당뇨병은 90살이다.

그는 우리가 현재 가지고 있는 모든 의학 지식보다 앞서 살고 있었다.

일상을 질서정연하고 일관성 있게 관리하면 보다 쉽게 흘러갈 수 있다.

인슐린을 가까이 두고 매일 밤 같은 장소에 보관하라.

테스트할 때, 한 걸음도 잊지 않고 일지에 레벨도 적도록 일상적으로 만들어라.

요즘은 당뇨병이 훨씬 더 흔하다.

이것은 당신의 진단에 대처하는 것을 훨씬 더 쉽게 만들고, 약간의 스트레스를 없앤다.

당뇨병 환자들은 페디큐어를 할 때 조심해야 한다.

조금만 베어도 당뇨병 환자가 감염될 수 있다.

시력에 문제가 있으면 즉시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당뇨병은 당뇨망막병증, 녹내장 등 많은 안과 질환으로 이어질 수 있다.

백내장도 문제가 될 수 있다.

시력을 최대한 빨리 검사하여 실명 등이 발생할 수 있는 추가 손상을 방지하십시오.

당뇨병이 있다면 먹는 것에 주의해야 한다.

음식의 종류에 따라 당신의 혈당 수치에 다른 영향을 미친다.

많은 양의 식사는 처리하는데 더 많은 양의 인슐린을 필요로 할 것이고, 적은 양의 식사는 덜 필요로 할 것이다.

먹는 것에 주의하면 포도당 수치를 적극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네모난 식사를 세끼 하는 대신 당뇨병 관리 계획의 일환으로 매일 대여섯끼의 가벼운 식사를 하라.

낮 동안 더 작고 건강한 식사를 자주 하는 것은 혈당 수치의 안정성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

이 일과는 또한 당신의 배고픔을 막아 폭음하고 싶은 충동을 감소시킬 것이다.

왜 당뇨병을 돌보는 것이 그렇게 중요한지에 대해 끊임없이 자신에게 상기시켜라.

너의 취미는 뭐니? 당신이 할 수 있다면 무엇을 할 것인가? 왜 망설이는 거야? 어떻게 그런 장벽을 극복할 수 있어? 자신이 사랑하는 것에 집중하여 강해지고 지속적으로 병을 관리할 수 있도록 하라.

일반적인 당뇨병 신화는 설탕을 피해야 한다는 것이다.

모든 설탕을 피할 필요는 없지만 당뇨병 환자라면 항상 사탕과 쿠키를 먹을 수는 없다.

소량으로 가끔 먹는 달콤한 디저트는 허용된다.

사탕은 보통 탄수화물로 가득 차있기 때문에 디저트 음식을 먹을 수 있는 날에는 탄수화물이 많이 든 음식을 멀리해야 한다.

당뇨병을 앓고 있는 사람들은 심각한 수면 무호흡 상태와 같은 다른 진단되지 않은 건강 문제를 겪기 쉽다.

수면무호흡증은 잠자는 동안 잠깐 동안 호흡을 멈추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당신이 가끔 당신의 평상시에 피곤함을 느끼기 시작한다면, 수면 무호흡증 검사를 받아라.

당뇨병이 있다면 낮에 건강에 좋은 탄수화물을 많이 섭취하십시오.

섬유질, 미네랄, 비타민과 같이 몸에 많이 필요한 영양소를 빼앗기 때문에, 매우 저탄수화물 다이어트는 피하라.

적절한 양의 탄수화물을 섭취하도록 하는 것은 하루 종일 에너지를 유지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연구 결과 혈당은 운동으로 인해 긍정적인 영향을 받고, 신체 활동도 인슐린에 대한 민감도를 높일 수 있어 혈당 수치를 억제하는 자연스러운 방법이다.

최고의 결과를 위해 유산소 운동을 웨이트 트레이닝과 섞어라.

당뇨병을 억제하는 것은 생활습관 관리에 관한 것이다.

당신에게 자연스럽다고 느끼는 생활방식을 이끄는 것은 쇠약해지는 결과를 초래하는 부작용의 가능성을 줄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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