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과 미네랄에 대해 궁금한가? Read 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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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분은 제대로 먹는 것이 건강에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다.

여러분은 또한 운동이 얼마나 중요한지 이미 알고 있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여러분의 건강을 위해 새로운 것을 배우고 싶다면, 계속해서 이 비타민 팁들을 읽으세요.

적절한 영양섭취를 위한 첫 번째 단계는 균형잡히고, 건강에 좋은, 통째로 먹는 것이다.

매일 7인분의 야채와 과일을 먹도록 하고, 또한 최소한의 단백질도 포함시키도록 하라.

이렇게 할 수 없다면 비타민 보충제를 복용하는 것이 좋다.

보충제를 음식과 함께 섭취하십시오.

비타민 K, A, E는 음식과 함께 섭취해야 하는 비타민들 중 하나이다.

지방이 함유된 식품이 이를 도울 것이다.

비타민 D를 충분히 섭취하기 위해서는 우유를 마시고 햇볕에 나가라.

만약 당신이 햇빛을 많이 받지 못하거나 우유를 많이 마시지 않는다면 비타민 D 보충제를 복용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이것은 뼈를 튼튼하게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몸살을 느끼지만 근원을 정확히 파악하지 못한다.

의사에게 전화를 걸어 예약을 하기 전에, 비타민이나 보충제를 매일 복용하십시오.

예를 들어, 어유와 비타민 E는 당신의 아픈 근육을 도울 수 있다.

철은 적혈구를 형성하는 데 필수적인 영양소다.

적혈구는 당신의 몸 주위에 산소를 운반하는 것이다.

여성이 남성보다 높은 수준을 유지하는 것이 필요하며, 여성만을 위해 특별히 고안된 보조식품도 있다.

숨쉬기 힘들거나 무기력함을 느낄 때, 여러분은 더 많은 철분이 필요할지도 모른다.

때때로, 우리의 재정 상태는 우리가 제대로 먹지 못하게 한다.

비타민과 미네랄을 섭취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몸이 우리가 소비하는 모든 고약한 지방을 연소시키고, 우스꽝스러운 화학물질과 방부제가 가득한 음식을 소화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해야 하기 때문에 일을 하도록 허락하고 있다.

비타민 A는 건강한 면역체계를 유지하면서 심장질환의 발생 가능성을 낮추고 시력을 향상시키는데 매우 중요하다.

대량은 독성이 있을 수 있으므로 2300 IU의 RDA를 초과하지 마십시오.

호박, 당근, 짙은 잎사귀에서 비타민 A를 얻을 수 있다.

비타민과 미네랄이 부족한 보충제의 사용에 대한 의존도가 높아지고 있다.

일반 식료품점에서 판매되는 식품은 대부분 과잉가공을 했기 때문에 원래의 영양분이 많이 제거되었다.

그것을 보충하는 한 가지 방법은 매일 종합비타민제를 먹는 것이다.

폐경이 지났다면 태아 비타민을 사용해도 소용없다.

어떤 여성들은 임신하지 않았을 때 머리카락과 손톱에 긍정적인 효과를 주기 위해 이러한 비타민을 섭취한다.

이것은 위험하다고 생각되지 않지만, 일반 복용량보다 철분이 많이 함유된 제품 때문에 권장되지 않는다.

과일과 야채는 비타민C를 함유하고 있다.

보충적인 형태로 섭취하는 비타민과 미네랄은 여러분이 가지고 있을 수 있는 모든 결핍을 제거하는데 완벽하다.

이 비타민은 강력하며 피부 감염, 여드름, 위궤양, 잇몸 질환, 감기 치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증가된 양이 ADHD, 알츠하이머, 치매에 걸린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연구들이 있다.

요즘처럼 빠르게 돌아가는 세상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패스트푸드점에 의존한다.

이것은 비타민 결핍을 초래한다.

감기에 대한 방어력을 높이고 몸이 지방 연소율을 높이도록 돕기 위해 필수적인 비타민 보충제를 섭취해 보십시오.

망간을 넉넉히 구하는 것이 좋다.

이것은 뼈가 자라고 치유되는 것을 돕는다.

그것은 또한 상처가 아물도록 돕는다.

또한 단백질, 콜레스테롤, 탄수화물의 신진대사를 빠르게 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망간은 우리가 마시는 차와 우리가 매일 소비하는 곡물 음식에서 많이 발견되기 때문에 찾기가 어렵지 않다.

망간을 함유한 식품을 허용하지 않는 특정 식단을 하고 있다면 언제든지 자신이 좋아하는 가게의 비타민 통로에서 구매할 수 있다.

여러분의 허리띠 아래에 있는 비타민과 미네랄에 대한 이 교육을 통해, 여러분은 건강을 증진시키기 위해 이러한 보충제를 사용하기 시작할 준비가 되어 있다.

비록 이 기사가 건강 유지에 대한 새로운 지식을 제공했지만, 다른 원천을 통해 당신의 교육을 증진시키는 것을 소홀히 하지 말아라.

더 열심히 일할수록 더 많은 성공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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