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마케팅을 활성화하고 싶으십니까? 이러한 팁을 시도해 보십시오!

이메일 마케팅을 활성화하고 싶으십니까? 이러한 팁을 시도해 보십시오!

이메일 마케팅을 활성화하고 싶으십니까? 이러한 팁을 시도해 보십시오!

이메일 마케팅은 고객과 상호 작용하고 더 큰 고객 기반을 구축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가 될 수 있다.

재미와 이익을 위해 이메일 마케팅을 이용하는 많은 방법들이 있지만, 그러한 방법들이 새로운 사업주들에게 항상 분명한 것은 아니다.

여기에 제공된 정보는 전자 메일 마케팅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전자 메일 마케팅이 귀사의 비즈니스에 어떤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아는 사람만 이메일을 보내도록 해.

당신의 이메일은 당신의 회사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에게 스팸으로 보일 것이다.

그들은 당신을 알고 있는지, 그리고 당신이 제공하는 것에 관심이 있는지 없는지 궁금해 할 것이다.

대부분의 경우, 요청되지 않은 메일을 보내는 것은 그냥 삭제되거나, 더 나쁘게 보고된다.

이 두 가지 결과 모두 비즈니스에 좋지 않다.

받는 사람의 받은 편지함에 전자 메일 메시지에 “지금 구입!”이라고 퍼붓는 것을 삼가십시오.

스팸처럼 들리는 이런 글쓰기는 당신의 고객들을 희생시킬 수도 있다.

날 믿어라, 그들 모두는 네가 제품이나 서비스를 팔려고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그들과 먼저 관계를 맺고 나서 자신과 당신이 제공하는 것을 전문적으로 홍보한다면, 당신은 더 큰 성공을 이룰 것이다.

그들은 이것에 대해 당신을 존경할 것이고 아마 당신에게서 구매를 할 것이다.

A/B 테스트를 통해 피사체 라인의 변형을 테스트하십시오.

이메일 메시지 하나를 선택하고 메일 목록을 두 개로 나눈 다음 다른 제목줄과 함께 발송하십시오.

이를 통해 어떤 주제가 가장 효과적일 뿐 아니라 어떤 주제가 가장 무시되는지 확인할 수 있다.

다른 전자 메일 형식을 테스트하십시오.

이메일의 시작 부분에 새로운 제안뿐만 아니라 가장 중요한 정보를 포함시키십시오.

그러나 어떤 형식이 가장 많은 반응을 이끌어내는지 식별하기 위해 다양한 형식으로 실험해야 한다.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결정할 때, 그것을 계속 사용하라.

고객들은 더 많은 정보를 찾을 때 어디서 찾아야 할 뿐만 아니라 양쪽에서 기대하는 바를 알게 될 것이다.

효과적인 캠페인을 위해 고객에게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십시오.

가입자가 사용자로부터 받는 메시지의 수, 유형, 빈도를 선택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특정 종류의 정보를 공개하는 것을 선택하도록 허용한다.

고객이 더 많은 선택을 할수록, 그들은 사업 관계를 평등하고 상호 이익이 되는 것으로 더 많이 보게 될 것이다.

대량 전자 메일을 보내기 전에 고객이 선택하도록 하십시오.

이렇게 하지 않으면 고객의 신뢰와 고객과의 상호작용을 잃게 될 위험이 있으며, 이로 인해 기업의 평판이 나빠질 수 있다.

당신은 또한 일부 ISP들에 의해 블랙리스트에 올라 선거 운동과 사업에 더 큰 문제를 야기하고 있는 자신을 발견할 수도 있다.

전자 메일에서 고객에게 인센티브를 제공하십시오.

그들이 사업을 해야 할 이유가 있을 때, 그들은 종종 그럴 것이다.

예를 들어, 모든 구매 시 할인, 무료 배송 또는 무료 샘플을 광고하십시오.

보다시피, 이메일 마케팅은 당신의 소중한 고객층을 넓히고 도달하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들 중 하나이다.

당신이 이 기사를 통해 배운 것이 당신의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으로부터 가장 많은 것을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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