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환자를 위한 대응전략

이명환자를 위한 대응전략

이명환자를 위한 대응전략

귀에서 끊임없이 나는 소음, 즉 포효하는 소리, 울리는 소리, 우는 소리로 묘사되는 소리마다 다른 소음으로 고통을 받는다면, 이명이 있을 가능성이 높다.

그 상태는 좌절과 다른 부정적인 감정을 유발할 수 있다.

다음 기사는 당신이 이 상태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되는 조언을 제공할 것이다.

큰 소음이 발생할 것으로 예상되는 상황이나 장소를 피하십시오.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없으면 귀마개를 사용하십시오.

큰 소음에 노출되는 것은 이명의 전조가 될 수 있다.

소음이 심한 환경을 피함으로써 귀의 추가 손상을 방지하고, 이명 증강을 방지할 수 있다.

이것은 또한 기존의 이명 사례로부터 공격의 발생을 예방할 수 있다.

이명 현상이 청각적 감각을 압도하기 시작하면 근처의 선풍기를 뒤집어 놓거나 TV를 상당한 수준으로 올려놓고 끊임없는 배경소음에 집중할 수 있다.

이 하얀 소음은 귀에서 울리는 이명 현상을 가라앉히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명 소리만 생각하면 실제보다 더 나쁘게 보일 수 있다.

의사를 만나기 전에, 그 혹은 그녀가 당신의 이명 증상의 원인을 알아내는 것을 돕기 위해 약간의 조사를 하라.

그 상태에 대해 잘 알지 못하는 의사들이 있어, 따라서 적절한 교육을 받은 의사들만큼 당신을 위해 봉사할 수 있는 장비를 갖추지 못한 의사들이 있다.

자신에게 15분만 시간을 주고 잠에 들도록 하라.

만약 당신이 그 기간 동안 잠들지 않는다면, 침대에서 내려 다른 방으로 들어가라.

스트레스 받는 짓은 하지 마라.

대신 마음을 진정시킬 수 있는 일을 해라.

반드시 침대에서만 자도록 하고, 잠을 자려고 애쓰느라 많은 시간을 허비하지 않도록 하라.

이것은 하나의 의식이 될 수 있다.

만약 이명이 여러분을 괴롭히기 시작한 것이라면, 건강한 첫 단계는 의사나 간호사가 귀를 깨끗하게 하는 것이다.

밀랍이 쌓이면 귀의 운하가 막혀 귀 안의 소리가 부풀어 올라 더 크게 커진다.

졸린 개는 매우 좋은 개라는 말이 있다.

이것은 이명을 가진 사람도 마찬가지다.

피곤하고 잘 준비가 되면 잠이 더 쉽게 올 것이다.

운동은 많은 다른 이점 외에도 이명 증상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귀에서 울리는 울림이나 다른 시끄러운 감각인 이명 현상은 긴장을 풀고 정상을 느끼는 능력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이명 때문에 잠을 자기가 힘들다면, 음악이나 선풍기와 같은 흰 소리를 이용해 귀에서 울리는 소리를 들리지 않게 도와라.

이런 팁을 호주머니에 넣었으니 이제 이명을 처리해도 좋다.

비록 이 상태가 당신의 일상 활동에 방해가 되는 것을 막기는 어려울 수 있지만, 당신은 그것을 이길 수 있다.

이 글에서 당신이 받은 팁을 사용하여 당신이 이 상태에 대처하는 것을 돕고, 새로운 대처 방법을 배워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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